Pages

Fanfics for Everyone!

Korean and Japanese Band Fanfics here.
Mainly TVXQ and AAA boys XD

Sunday 11 July 2010

DBSK KOREAN FANFIC {do not use google to translate}

도망 쳤로 "생일 축하한다"고 소리쳤다 우리는 침대에 작은 상자를 들고 밖으로 위에 뛰어
내가 그를 생각 쳐다보 * 영웅 당신은 그가 진정으로 그가 존경 날 취급하고 모든 그가 얼마나 나를 행복하게 난 상자를 열었로서 그가 웃으며 기분을 알고 가장 최고의 선수는 최고의 * 위치 토되었습니다

"당신이 그걸 좋아하지?" "나는 그것이" "나는 당신이 내가 가졌던 가지고있는 최고의 여자 친구가하는 줄 알았습니다 당신을 사랑 감사"

영웅이 회의에 가서 왼쪽으로 난 선물에 단단히 잡고 뒤에, 그것을 내가 본 이니셜 목걸이의 뒷면에 "T를, N 새겨진보고 싶었 결코 무언가를보고 그것을 돌아보고 있었지"난 궁금해 화가나 누구 대체 테네시 내가이 두려운 내가 뭔가를 내가 바로 영웅이라는 잘못된 갈 줄 알았던 였어요

"이봐들 정체가 뭐야 테네시인가?"나는 한숨 "나는 당신에게 엉뚱한 선물을" "준 들었지 때까지 조용히 물었은 당신이 말할 수있는 모든 영웅 어떻게 그럴 수 있니 당신을 사랑합니다하지만 당신이 이것을 할 생각지도 못했던 나에게 당신은 내게 당신을 믿은 적이 한번도하지 말았어야 배신 "내 억장이 무너질있다

내가 전화를 종료하고 가방을 싸서 제가 영웅 내가 내가 영웅과 사랑에 그가 로맨스에 날 그는하지만 날 다치게 하진 않겠어 이번에는 내가 사랑에 빠졌죠 약속 노력을 만들었 떨어졌다 때문에 Yunho 내가 유일한 Yunho를 떠난와 연관이 있었 데이트를 시작하기 전에 .
다시 Yunho에 달려 다 말했어

"나는 그가 미안해" "당신은 그가 그것을 할 줄 알았어 그리고 당신은 왜 당신은 내가 그를 위해 다음 사랑하게 말하지 않았 잠깐이야 누가 알았 겠어?" "당신은 그를 원해서 내가 당신을 막지하고 싶지 않았어" "Yunho"

그의 팔에 안기 그것은 따뜻하고 편안한 기다려 내가 Yunho 내가 영웅이 보여줄 수있는 한 사랑을 드러내기 시작했던대로 난 사랑을 나누고 난 울었다?

"이봐 괜찮아 내가 여기 당신의 영웅" "나는 영웅이 당신이 당신이 당신과 나를 해치지 마세요 제발 아무도되고 싶지 필요하지 않아도 될거야 너무 Yunho 당신을 사랑합니다"

나는 자유롭게 난 항상 난 단지 순간을 그 사람이 지금까지 그의 침대에 나를 운반하고 그것을 바탕으로 그의 셔츠를 속박 내 셔츠 찢어먹으셨지 나를하다 같은 느낌있다는 생각 찍어 본적은 그를 사랑하는 한 시인, 그 꼭대기에 누워서 그가 나에게 사랑을 만들어으로 나를 내 손가락을 그의 머리에 후행 내 가슴을 키스하기 시작했다
날 배신 사랑한다면 그때도 나를 발견 사랑 해요

0 comments:

Post a Comment